2018 초등연맹 결산이사회 및 정기대의원 소집의건 공지 19-01-31 12:17:17
 한초연 2019-01-05호2018년 결산이사회-학교.pdf (44.4K) [64] |  한초연 2019-01-06결산대의원총회공지.pdf (45.9K) [44] | 관리자 | 조회 : 390
2018 초등연맹 결산이사회 및 정기대의원 소집의건 공지
 
관리자   2018 결산이사회 및 정기대의원 총회 공지합니다.  
관리자   참석를 부탁드립니다.  
leee0905   한국초등연맹 사무국에서는 이사들과 대의원들이 참석하는것은 거부하시고 계신건가요? 2019년 경기규칙 강습회가 각 지방에 2월9일 10일 대거 있는것 같은데 그런것 정도는 알아보시고 일정을 잡으셔야 하는것 같은데요 경기단체에서 그정도 기본도 알아보지 않고 잡으시는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항상 이런식 항상 대의원들이 이사들이 참석할수 없도록 의도하지 않고서는 이렇게 날을 잡을수는 없는거죠 앞당기시든 하셔야 하지않을까요 한국초등연맹은 좀 무슨일이든 대충하지마시고 전후 잘 따져보시고 하시고 이사들이 요정한 자료가 20십팔 년도 사업보고 결산보고서와 2019년 사업계획만있는건가요? 아닌것같은데요 사무국과 통해했습니다 자료가 많아서 다줄수 없다고 그건 무슨뜻인지요? 많으면 많은데로 적으면 적은데로 항상 모른다 우린 이제들어왔다라고 하지마시고 그건 이유가 될지않습니다. 각자 본인의 자리에서 맡고 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회피하지마시고 날짜 정정하셔서 모두 참석할수 있도록 하는것도 사무국이 할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점 꼭 간곡하게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이사회 대의원총회도 하지 않은 이마당에 간담회는 무슨의미인가요? 좀 제발 좀~~`  
leee0905   그리고 전화통화 내용중 사무국에서 감사를 하고 있다고 하셨는데 감사가 끝나지 않은 이사회 자료를 저희에게 주신건가요? 이사들에게 먼저 보고하시고 후 감사 받으시는건가요? 어찌진행이 그렇게 되시는지요?  
jjy8880   참석할 수 있는 날짜로 다시 일정 잡아주세요.  
khukma   이날 경기규칙 강습회 및 각 시도 행사가 있는 줄로 압니다.

이사들이 요구한 자료도 받아 보지 못했습니다.

자료 보내주시고 검토후 회의를 해야 하는것이 맞는것 같고 또한 이때 참석을 못할 이사나 대의원이 많이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날짜 정정 요청 합니다
 
gamoos81   저희 지역뿐아니라 각 지역도 경기규칙강습회로 인하여  참석이어려울거같습니다 날짜 정정 요청합니다  
newwind88   이사회 자료를 보면 “안건에 선거관리 규정의 건”이 있습니다.
본부장님은 회장이 2월 중순에 이사회와 대의원 총회를 하고 사직서를 제출한다 했고, 떠도는 소문은 1월말에 낸다고 했다. 이미 사직서를 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회장이 사직서를 연맹에서 와서 제출했는데 본부장님이 반려 시켰다. 이러한 것들을 통화로 물어 봤을 때 “그런 일 없다.”라고 말씀 하셨는데

회장이 사표를 냈느냐 했더니 안냈다고 하셨습니다.
사표를 낸 상태도 아닌데 선거관리 규정 건을 안건으로 올린다?
여기서 의문점은 사표를 제출했으니 선거관리 규정 건을 안건으로 올리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부분입니다.
회장이 낸다고 했으니까 선거관리 규정 건을 안건으로 올렸다 하시는데
미리 안건을 올렸다고 하는 것은 이미 회장이 사표를 제출했다라고 볼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생각 들고, 누군가를 회장으로 만들기 위해 입맛에 맞게 선거관리 규정을 안건으로 올린 것이 아닌가 생각 들게 합니다.
그리고 본부장님은 우리 규정에 선거관리 규정이 없고, 회장이 사표를 낸다고 준비해야 해서 안건으로 올렸다고 말씀 하셨는데 분명 저희 연맹 규정에는 선거관리 규정이 있습니다. (제11조)
본부장님이 규정을 필독하지 않으셨나 봅니다.

그리고 이사회와 대의원 총회에 관하여 
이사들과 대의원들이 많이 참가할 수 있도록 정중앙인 남원에서 개최 한다고 하셨습니다.
본부장님이 말씀 하신거와 같이 이사들과 대의원들이 많이 참석하게 하려면 남원이 아닌
충청도나 또는 무주에서 개최해야 정중앙인 것이고 이사들이나 대의원들이 참석을 많이 한다보여 집니다.
그리고 2월 9일이면 강원도, 충청도, 전남, 광주 각 시도협회에서 경기규칙강습회가 있는 날이라고 합니다.
이사회 대의원 총회를 한다면 위에 얘기한 지역들의 이사들과 대의원들은 참가를 못 한다 보여 집니다.
이것이 회장과 본부장님이 원하는 이사, 대의원 많은 참석을 위한 행정인지 묻고 싶습니다.

“연맹에서 하는 일에 대의원들에게 일일이 물어보고 날짜 잡느냐”고 하셨는데 그 말 맞습니다.!
하지만 연맹에서 이사회나 대의원 총회를 잡으려면 기본적이고, 상식적으로 각 시도협회 행사를 참고하여
날짜를 잡아야 한다고 봅니다. 연맹대회는 대한태권도협회나 각 시도연맹 날짜 참고해서 대회 잡으면서,
이사회와 대의원 총회는“그런 것을 일일이 확인하고 날짜 잡아야 하냐“하는 말씀은 어패가 있다고 보여 집니다.

이렇게 말씀 하시면서 이사회와 대의원 총회 많이 참석하기 위해 남원에서 개최한다고 하십니까?
지역은 그런 부분들을 고려하시면서, 날짜는 그냥 이것저것 안보고 잡으셨다 이 말과 틀릴게 없다 보여 집니다.
이것은 충분하고 다분하게 어떠한 의도가 숨어 있지 않나 하는 생각들을 갖게 하는 모습이라 봅니다.
말로는 “회원간 반목과 불신을 해소하고 단합된 연맹으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라 하면서 실제로 보여 지는 것은 전혀 그렇지 않고 또 “언변으로 이사들과 대의원들을 속이고 있다.“ 라고 생각 들게 합니다.

또한 대한태권도협회의 감사도 안 받은 자료를 이사들에게 보내고, 지금 대한태권도협회 감사를 받고 있다면
우리 이사들에게 보낸 자료는 뭘 보라고 보내 신건지 여쭙고 싶습니다.

저희 이사들이 내용증명으로 보낸 2017년 8월~ 이천십팔년 3월 이사회 대의원 총회 녹취록과 회의록을 요청 했는데
당일에 배부 하겠다 하시면서 “녹취록”은 없다고 하시면 녹취록 없이 어떻게 속기록이나 회의 자료를 만들었는지 궁금합니다.
너무 앞, 뒤가 안 맞습니다.
상식적으로 녹취록이 있어야 회의록을 만들 것 아닙니까?
회의록(속기록)은 있는데 녹취록이 없다? 이건 누가 들어도 이상한 말씀입니다.
조작이 충분히 가능한 부분이라 생각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