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 제3대 회장 선거일 공고 19-04-11 15:24:09
 제3대 한국초학교태권도연맹 회장 후보자 서약서.hwp (12.5K) [33] |  후보자+등록신청서.hwp (33.0K) [14] | 관리자 | 조회 : 761


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 제3대 회장 선거일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다                음 -

* 대의원명부 작성 :  2019년 4월 12일(오전 9시) ~ 18일(오후 6시)

* 후보자 등록 : 2019년 4월 18일(오전 9시) ~ 19일(오후 6시)

* 후보자 등록 공고 : 2019년 4월 19일(오후 6시, 후보자 기호 추첨 후 등록)

* 대의원명부 열람 : 2019년 4월 19일(오전 9시) ~20일(오후 6시)

* 선거운동기간 : 2019년 4월 20일(오전 9시) ~ 25일(오후 12시)

* 선거일 : 2019년 4월 26일(오후 2시~4시까지)

*선거 장소 : 추후 공고


2019년 4월 11일

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lauren0611   선거관리위원회의 이런 결정은 초등학교 태권도 연맹의 현실을 전혀 인지하지 못하는 일방적인 결정이며 특정 후보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꼼수라는 생각마저 들게 하는 상황입니다.
초등학교 대의원 대부분이 체육관을 운영하는 관장들인데 생업을 포기해가며 회장 선거하러 오라는 것은 말이 안되는 처사 입니다.
이런 선거관리위원들을 그대로 믿고 회장선거를 진행해야하는지 아니면 해촉을 해야하는건 아닌지 
현 회장 직무대행께 건의드리고 싶습니다.
대의원의 한사람으로써 의견을 계진한다면 공명하고 정당하게 새 회장이 선출될수 있도록 5월달 초등연맹 대회기간에 회장선거를 개최하여 많은 지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정정당당한 회장선거가 이루어 지기를 간곡히 호소 드리고 싶습니다.
초등연맹 대회 기간중 투표함을 설치하여 투표시간을 정해놓고 자유롭게 회장선거에 동참하도록 해 민주적이면서도 모든 지도자들의 지지를 받는 그런 회장이 선출되기를 바랍니다.
 
PKM   이번 선거에 누구보다 관심이 많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선거일이 26일 금요일인데 장소도 공지가 안되어 있고 무엇보다 평일인데 투표하러 평일에 학교장 허락맡고 또는 다른 대의원들은 체육관 문닫고 투표하러 가란 말입니까? 많은 대의원 참석으로 많은 대의원의 의견이 반영된 회장을 선출해야 함에도 이런식으로 평일에 선거일을 지정한것은 무책임한 결정이라 생각됩니다. 선거일을 대회기간에 맞춰서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합하러 오는 일정에 맞춰 투표를 하도록 오는 5월 초 대회에 선거일 변경 부탁드립니다.  
the1112   선거 날짜가 평일이네요. 평일날 1분 투표하러 멀리 지방에서 몇시간 차타고 오라는 말입니까...대회도 있는데 대회때 하면 좋겠습니다. 26일이 아닌 대회때 적당한 시간으로 변경해주세요  
ra0324   함께하자고 같이가자고 하나되자고 하는투표아닙니까?
조금더 많은 지도자분들이  참여할수 있도록 배려 바랍니다
초등연맹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서 조금더 배려바랍니다
 
hiym   회장을 뽑자고 하는데 좀 뽑기 쉬운 날짜에 해주세요. 금요일날 바쁜시간에 선거하기에는 좀 무리인듯....어차피 새회장 뽑기로 한거 많은 사람이 올 수 있는 날짜로 해주십쇼. 개인 경비로 가는것보다 시합때 가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gmjmk1108   선거날짜가 평일이네요. 일선도장을 하고있는 지도자로서, 이건함께하자는 뜻인지 아니면 누군가를위한 도움을주기위한 편파가아닐가라는 생각이드는 상황입니다
생업을 포기하고 투표를 하기위해 일선도장의 책임자가 가야되는것일지.
함께하자고 하나되기위해 공정성을가지고 투표하는것이라고 생각하는 입장에서는 지도자분들이 가능한  참석을 많이할수있는 날로 배려해주셨으면합니다.
선거관리위원회에는 태권도인이 함께하는게 아닌걸로 알고있는데 그게아닌것같다는 생각도있네요.

이번 선거는 관심이 많은 지도자들이 많은만큼 선거일에대해 심도있고 신중함을 넣어서 더많은 지도자가 함께할수있는 날을 했으면합니다.